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해야 할까?

카테고리 없음

by 전국모래자랑치즈 2020. 6. 14. 01:38

본문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해야 할까?



상업용 부동산은 주거용 부동산보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이 있다.


하지만 좋은 기회를 찾는 것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좋은 수익을 내기 위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 거래에 뛰어들기 전에 먼저 땅을 평정하고 싶은 것이다.


해당 지역의 일반소득수준, 실업률이 얼마나 높은지, 낮은지 등을 검토하고, 투자하려는 곳 인근 사업주들의 채용 관행을 살펴본다는 뜻이다.


대학이나 취업센터, 병원 같은 곳과 가까운 곳에 있는 부동산을 보면 금방, 그리고 높은 가치로 팔릴 가능성이 높다.




벌레와 설치류들은 항상 당신의 재산을 망치는 것을 바라기 때문에 상업용 부동산을 빌릴 때 당신의 사업 전략에 병충해 방제를 고려하라.


이것은 특히 이 지역이 특정한 종류의 해충 감염으로 알려져 있는 경우에 중요하다.


이런 경우라면 집주인이 해충 방제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물어본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상당한 시간 약속을 요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우선 당신이 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동산을 찾아야 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개조하거나 수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포기하지 마, 이 과정은 시간이 걸릴 테니 조금만 참으면 돼.


너는 나중에 보상을 받을 것이다.




함께 일할 중개인을 선정할 때, 그들이 상업 시장에서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내라.


원하는 부동산 구매 또는 매매 유형에 대해 대리점이 적절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찾고 있는 기준을 충족시킨다면, 당신은 그 중개인과 독점적으로 일하는 것에 동의할 수 있다.




순영업이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성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결코 부정적인 것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고 싶다면, 당신은 견고하지만 단순하게 지어진 건물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


이들은 이 부동산들이 잘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잠재적 세입자들을 빨리 끌어들일 것이다.


이러한 건물들은 수리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보수도 더 쉽다.




임대 계약을 협상하기 전에 계약을 검토하여 채무불이행 가능성을 최소화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임차인이 임대차 계약에서 채무불이행 가능성이 낮아질 것이다.


임차인이 임대차 계약에서 채무불이행을 당하는 것을 원치 않으실 겁니다.




상업용 부동산이 팔릴 때는 광고를 내보내야지, 지역적으로나 시외에서나.


국내 투자자들만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확대되면서 국내 현장을 넘어 이자수준이 크게 확대될 수 있다.


이 투자자들은 적당한 가격의 부동산을 찾고 있으며 당신의 부동산에 관심이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공간으로 이사하기 전에, 그것은 개선되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벽에 페인트를 칠하거나 가전제품이나 가구를 재배치하거나 물건을 걸어두는 등 간단한 것일 수도 있다.


때때로 새로운 사업이 내부 벽을 움직여서 바닥 공간을 바꿀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집주인에게 상기시키고, 보증금 인하나 임대료 인하를 협상하는 데 사용한다.




함께 일하고 싶은 부동산 중개업소의 모든 공시를 확인하십시오.


이중대리점이라는 조건이 붙을 가능성이 있다.


이중대리점이란 부동산 중개인이 상가 거래에서 집주인과 세입자를 모두 대리하는 상황을 말한다.


즉, 대리인은 당신과 당신의 집주인을 같은 거래로 대변하고 있는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반드시 어떤 이중적인 중개업소를 공개해야 한다.


세입자와 지주 모두 이중 대리점 수용에 동의해야 한다.




지금쯤이면 부동산에 대한 이해가 좋아져야 한다.


부동산 시장 전체로 이동하면서 유연함을 유지하고 항상 즉흥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할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할지도 모르는 좋은 투자 기회를 스스로에게 가장 좋은 기회를 주고, 결과적으로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결과를 낳는다.